딥 벨트가 필요한 이유

그래서 당신은 다음 체력 목표를 위해 훈련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축하해요! 첫 번째 단계는 어떤 종류의 훈련 프로그램이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답은 딥 벨트를 착용하는 것에서 나올지도 모릅니다!

딥 벨트는 무엇이고 왜 필요합니까?

딥 벨트는 추락을 방지하기 위해 많은 산업에서 사용되는 안전 장비의 한 종류입니다. 이 제품은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작업하는 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딥 벨트는 여러분이 높은 곳에서 일하는 동안 여러분의 등, 어깨, 그리고 척추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이 도구나 기계를 사용하는 동안 넘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나만의 딥벨트를 만드는 방법

딥 벨트는 헬스장에서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넘어졌을 때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지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매년 2백만 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낙상으로 심각한 부상을 입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부상의 거의 절반은 집에서 일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 딥벨트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딥 벨트는 단순히 허리에 부착하고 서 있거나 걷는 동안 넘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장비입니다. 여러분은 미리 만들어진 것을 살 수도 있고 쿼드 앵커라고 불리는 저렴한 장비를 사용하여 여러분 자신의 것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쿼드 앵커란 단순히 4개의 금속 다리로 이루어진 철물 조각으로 튼튼한 가구의 각 모서리 아래에 놓입니다. 그런 다음, 딥 벨트를 앵커 주위에 고리 모양으로 감고 간단한 스트랩 두 개로 허리에 부착합니다. 이렇게 하면, 넘어져서 균형을 잃더라도 딥 벨트는 여러분이 머리를 땅에 부딪히는 것을 막아줄 것입니다.

그러니까 집에 있든 휴가 중이든, 비상시에는 딥벨트를 꼭 챙기세요. 그리고 딥벨트는 아래 링크로 구입하세요!

구매 링크 : https://www.amazon.com/Buckle-Dip-Belt-Weight-Lifting/dp/B09CML6LR7

딥 벨트의 이점

딥 벨트는 넘어졌을 때 부상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몸통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머리와 척추를 보호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딥 벨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것들은 척수 손상으로부터 여러분을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습니다.
  • 그것들은 넘어졌을 때 여러분의 가슴과 뇌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줍니다.
  • 골절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그들은 여러분이 넘어지고 나서 의학적 치료를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