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처럼 보이지 않기 위한 여행 팁

새로운 곳을 여행할 때, 그냥 관광객처럼 행동하고 흐름에 따라 가는 것이 유혹적일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관광객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여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들이 있습니다.

현지인처럼 입는 방법

새로운 도시를 여행할 때, 모든 관광객들에게서 길을 잃기 쉽다. 관광객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지인처럼 옷을 입는 것입니다!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편안하고 잘 맞는 옷을 입으세요. 여러분은 몇 시간 동안 돌아다닐 것이기 때문에, 옷이 너무 꽉 끼거나 제한적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너무 많이 싸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제한된 양의 짐만 가지고 있다면, 가볍게 짐을 싸도록 하고 불필요한 물건을 가지고 오는 것을 피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교통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주변 환경에 주의하세요. 밖에 나가서 돌아다닐 때,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아키텍처, 색상 및 사람을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더 쉽게 적응하고 여행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친절하고 열린 마음을 가지세요. 여행할 때, 현지인들에게 친절하고 환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첫인상을 좋게 만든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여러분을 안내하고 도와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입니다.

진정한 문화를 맛보기 위해 갈 수 있는 곳

친구들과의 여행

  1. 잘 모르는 도시로 가세요. 여러분이 낯선 곳으로 여행을 간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도시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왜일까요? 도시는 항상 변하고 있고, 10년 혹은 5년 전에는 인기가 있었을지도 모르는 것이 지금은 그렇게 인기가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니 탐험하러 가세요!
  2. 지역 문화 단체에 가입하세요. 이것은 당신에게 다른 관광객들이 놓치는 행사와 활동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그 문화에 대한 더 진정한 경험을 줄 수 있다.
  3. 저리 가.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그저 목적 없이 돌아다니고 당신의 직감이 당신을 인도하도록 하세요. 아무도 보지 못한 숨겨진 보석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거야!
  4. 휴대폰으로 탐색해 보세요. 도시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앱과 론리 플래닛과 같은 여행 계획 도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풍부한 자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을 이용해 문화를 맛보고 다음 목적지를 위한 추천을 해보세요.

많은 돈을 쓰지 않고 돌아다닐 수 있는 팁

새로운 장소를 여행할 때, 몇 가지 흔한 관광 함정에 주의하고 관광객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 많은 돈을 쓰지 않고 돌아다닐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1. 지역 주민에게 충실하라. 새로운 도시를 탐험할 때, 군중 속에서 길을 잃고 현지인들과 어울리도록 노력하세요.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문화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현지인들은 여러분에게 관광 명소에서 더 많은 것을 팔려고 하지 않고 여러분을 안내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입니다.
  2.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예산이 문제라면 택시나 우버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안을 검토한다. 운송 옵션은 세계 각지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다르므로 어떤 옵션이 사용자의 필요에 가장 저렴한지 미리 조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비싼 식당과 호텔을 멀리하세요. 저렴한 식당과 호텔은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으니, 여행에서 돈을 낭비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갖지 마세요. 대신 현지 음식을 먹고 저렴한 숙박 옵션에서 머무르는데 집중하세요.
  4. 당신의 소비 습관에 유의하세요. 여행을 할 때, 여러분의 소비 습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집으로 돌아갈 때 과소비를 하는 경향이 있다면, 해외 여행을 할 때 그렇게 하는 것을 삼가도록 하세요. 대신, 돈을 절약하기 위해 예산 친화적인 팁과 요령을 고수하도록 노력하세요.

휴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여행은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또한 약간의 번거로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을 따르면, 여러분은 휴가 동안 여러분이 관광객처럼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여행에서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도록 노력하세요. 현지 언어로 몇 가지 구절을 배우는 것은 친구를 사귀고 필요한 정보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2. 현명하게 짐을 싸라. 날씨에 맞는 옷을 충분히 챙기고 기온이 어떻든 마음이 편할 만한 옷을 입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자외선 차단제와 방충제도 챙기세요.
  3.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시간을 한 장소에서 보낼 계획이라면,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한두 가지 활동으로 제한하도록 노력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에게 관광객의 덫에 갇힌 느낌을 피하면서 그 문화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4. 지역 관습을 존중하라. 어떤 장소들은 옷차림이나 행동에 있어서 다른 장소들보다 더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른다면, 과감히 나가기 전에 현지인에게 물어보세요.
  5. 인내심을 가져라. 외국에서는 일이 빨리 일어날 수 있으니, 여러분이 어느 순간 혼란스러워하거나 길을 잃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6. 긴장을 풀고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누군가에게 알려주면, 결국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당신의 여행을 위해 무엇을 싸야 합니까?

여행을 위해 짐을 쌀 때, 관광객으로서 당신을 돋보이게 할 만한 것을 가져오는 것을 피하세요. 이것은 너무 노출이 심한 옷을 입는 것, 너무 많은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 그리고 너무 많은 여행용 덫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대신, 편안하고 다재다능한 옷을 챙기고, 예산 친화적인 목적지를 고수하도록 노력하세요. 또한, 여행하기 전에 목적지를 반드시 조사해서 일반적인 관광 덫을 피할 수 있도록 하세요.